본문 바로가기
푸드 다이어리

포켓몬 메타몽빵

by 포켓단 2022. 7. 30.
반응형

*광고받고 쓴 글이 아닙니다. 순전히 제 의견입니다.

 

포켓몬 메타몽빵

가격: 2000원

유효기간: 3일

열량: 357kcal

 

메타몽과-블루베리랑-뭔가-어울리긴-합니다.
메타몽과 블루베리랑 뭔가 어울리긴 합니다.

 

메타몽빵은 비교적 늦게 출시된 편입니다. 처음에 나왔던 원조 포켓몬빵 중 하나인지 아니면 이번 포켓몬빵이 부활하면서 새로 출시된 포켓몬빵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확실한 건 로켓단 초코롤과 고오스빵이 나오고 몇 주 뒤에 출시되었습니다. 가격도 다른 포켓몬빵과 달리 2000원으로 500원 더 비쌉니다. 겉 포장지도 좀 다릅니다. 다른 포켓몬빵과 살짝 이질감이 들기도 하고 블루베리를 평소에 좋아하지는 않는 편이라 기대하진 않았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메타몽을 좋아하진 않아서 겉표지는 불호였습니다.

 

 

무슨-유령-포켓몬처럼-생겼네요.
무슨 유령 포켓몬처럼 생겼네요.

 

겉모습은 정말 흡사 메타몽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겉표지보다는 훨씬 나아보여요. 저 작은 점들이 왠지 블루베리 같군요. 빵 자체는 매끈하고 빵부스럼이 안 나올 것 같이 생겼어요. 만져봤을 때 쫀득쫀득합니다. 겉표지보다는 훨씬 맛있어보입니다. 블루베리 느낌도 나구요.

 

 

얼른-먹고-싶네요.
사진으로는-잘-안보이지만-중간에-블루베리-비슷한게-들어있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중간에 블루베리 비슷한게 들어있습니다.

 

블루베리향이 괜찮습니다. 빵은 엄청 쫀득하지 않으면서도 부스럼이 안난다는게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중간중간에 블루베리가 살짝 씹히는 느낌이 납니다. 제가 과일이 들어간 빵을 선호하진 않지만 이 빵은 맛있었습니다. 저는 솔직히 로켓단 초코롤보다 이게 더 낫더군요. 덜 자극적이고 먹기에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아이들보다는 오히려 어른들이 좋아하실 맛입니다. 블루베리로 만든 카스테라 느낌도 납니다.

 

양은 그렇게 많진 않아보여요. 칼로리가 357이나 되는데 그 정도 양인가 싶을 정도로 포만감은 크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도 양이 많아보이지 않구요.

 

결론

저는 다른 포켓몬빵보다 괜찮았습니다. 500원이 더 비싼건 확실히 흠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띠부씰을 모으기 위해 구매하시는 분들은 크게 상관이 없겠습니다만 단순히 빵을 구매하실 목적이라면 그 금액이 적진 않죠. 가성비면에서는 떨어지더라도 맛만 놓고 보면 제일 맛있었습니다.

 

 

옛날-생각납니다.-정말-좋아했던-포켓몬이에요.
옛날 생각납니다. 정말 좋아했던 포켓몬이에요.

 

P.S. 띠부씰이 갸라도스가 나와서 이번만큼은 저에게 가성비가 매우 좋았습니다.

 

by 포켓단

반응형

'푸드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켓몬 피카치즈케익  (0) 2022.08.01
유자치즈케익  (0) 2022.07.31
연세우유 메론생크림빵  (0) 2022.07.27
포켓몬 로켓단 초코롤  (0) 2022.07.23
메가칩 페퍼로니  (0) 2022.07.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