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다이어리

쿠키런 크림치즈빵

by 포켓단 2022. 7. 21.
반응형

어둠속의 크림치즈빵

가격: 1800원

유효기간: 3일

열량: 270kcal

 

크림치즈빵같이 생기진 않았다.
크림치즈빵같이 생기진 않았다.

 

쿠키런 크림치즈빵은 편의점을 자주 가는 친구가 추천해준 빵이다. 원래 몇개월간 연세우유 생크림빵을 아침마다 주로 먹곤 했지만 2가지 이유로 중단했는데 첫 번째는 갑자기 연세우유 시리즈가 인기가 엄청 많아지면서 발주배수가 5개로 제한되었고 난 그런 경우는 손님들에게 양보하는 편이다 대부분 점주님들도 그럴꺼라 생각된다. 두 번째는 미처 확인하지 못했던 열량을 보고 깜짝 놀랬기 때문이다. 

 

그 이후에는 빵을 거의 사먹지 않다가 친구가 거의 매일 쿠키런 크림치즈빵을 사먹는다는 얘기를 듣고 한 번 먹어봤다. 친구가 워낙 까다로워 맥도날드에서도 주문 하나를 해도 주문요구사항이 복잡해 아르바이트를 의도치않게 골탕먹이는 친구이기 때문이다. 여튼 까다로운 친구가 맛있다고 하니 한 번 도전해봤는데 나름 먹을만 했다.

 

 

빵 겉모습 - 그다지 먹음직스럽게 생기진 않았다.
빵 겉모습 - 그다지 먹음직스럽게 생기진 않았다.
빵 내부 사진1 - 한 입 베어물고 처음에는 아무것도 없는 줄 알았다.
빵 내부 사진1 - 한 입 베어물고 처음에는 아무것도 없는 줄 알았다.
빵 내부 사진2 - 안에 치즈가 들어있다.
빵 내부 사진2 - 안에 치즈가 들어있다.

 

처음에 먹어보기 전에는 비주얼이 전혀 맛있어보이진 않아서 긴가민가했지만 먹다보니 상당히 괜찮았다. 크림치즈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리가 없지만 나는 크림치즈를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꽤나 괜찮았다. 치즈가 중앙에만 있지않고 고루고루 퍼져있다. 그래서 먹는 내내 빵이랑 치즈를 함께 먹을 수 있다. 식감이 특히 괜찮다. 먹는 내내 물리지 않았고 크림치즈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지언정 취향이 맞는 사람들은 계속 사먹을 것 같다. 퀄리티 자체는 괜찮다.

 

또 마음에 드는 점은 열량이 300이 채 되지않아서 큰 부담이 없었다. 적어도 연세우유빵 시리즈보다는 말이다. 덕분에 적당히 잘 먹고 아침을 시작했다. 

 

 

포켓몬 띠부씰보다는 보안이 취약하다. 실루엣이 다보인다.
요새-나온-쿠키들은-엄청-화려한-것-같다.
요새 나온 쿠키들은 엄청 화려한것 같다.

 

덤으로 쿠키런 띠부씰 하나를 준다. 대학생 시절 초창기 쿠키런를 줄곧 즐기기도 했는데 이 캐릭터는 도저히 무슨 캐릭터인지 모르겠다. 그래도 알만한 캐릭터가 나오길 바랬지만 어찌 최신에 나온 캐릭터가 나온 것 같다. 추억팔이는 실패했지만 빵은 맛있었다. 막상 추천해준 친구는 먹을때마다 띠부씰을 전부 버린다고 한다... 결혼하신 점주님들 가끔 아침에 사드시고 띠부씰은 손자나 조카에게 선물하면 좋을 것 같다. 요새 새로나온 쿠키런 게임도 있던데 하시는 분들은 정말 안성맞춤이지 않을까 싶다.

 

P.S. 자세히보니 빵 겉표지에서 홍보하던 트위즐젤리맛 쿠키 띠부씰을 그대로 준 것 같다.

 

by 포켓단

반응형

'푸드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자치즈케익  (0) 2022.07.31
포켓몬 메타몽빵  (0) 2022.07.30
연세우유 메론생크림빵  (0) 2022.07.27
포켓몬 로켓단 초코롤  (0) 2022.07.23
메가칩 페퍼로니  (0) 2022.07.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