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다이어리

크래프트 크림치즈 샌드

by 포켓단 2022. 8. 23.
반응형

크래프트 크림치즈 샌드

가격: 2300원

유효기간: 2일

열량: 417kcal

 

크래프트-크림치즈-샌드입니다.
크림치즈+에그슬라이드입니다.

 

크래프트 샌드위치 시리즈 중 하나인 크래프트 크림치즈 샌드입니다. 시스템 상에서는 크래프트 크림치즈 샌드이지만 막상 겉표지에는 크래프트 에그슬라이스 샌드위치라고 써져있네요. 크림치즈 에그슬라이스 샌드위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샌드위치기 때문에 열량은 417정도로 아침식사로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크래프트 치즈 시리즈는 꾸준히 편의점에 출시 됐었는데 저는 실패한 적이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가격도 2300원이면 일반적인 샌드위치 가격이에요.

 

 

뭔가 풍부하네요.

 

정말 크림치즈와 에그 슬라이스가 같이 들어있어요. 심지어 햄과 치즈도 들어있답니다. 어떤 맛인지 기대되네요. 여러가지가 다양하게 들어있는 만큼 실패할 수도 있고 조화롭게 맛있을 수도 있겠네요.

 

 

다양한-맛
다양한 맛이 조화롭게 느껴져요.

 

햄, 치즈, 에그슬라이스, 그리고 크림치즈가 함께 들어있어요. 살짝 걱정했던 것과 달리 맛이 조화로워요. 크림치즈와 다양한 재료들이 과연 어울릴까했는데 괜찮더라구요. 맛이 풍부하고 조화롭게 느껴집니다. 특히 크림치즈맛이 정말 좋고 많이 느껴집니다. 크림치즈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양이 많습니다. 들어간 재료도 많다보니 적다는 느낌은 전혀 안들고요. 적혀있는 열량만큼 양이 많은 것 같아요. 남자분들은 아침식사로 제격일 것 같습니다. 양이 적어서 문제가 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결론

한 번쯤 사먹기 좋은 샌드위치입니다. 다만 크래프트 크림치즈 샌드는 현재 발주가 중단돼서 조금 기다리시거나 아니면 다른 크래프트 샌드위치를 도전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크래프트 시리즈는 전부 괜찮아서 믿고 먹는 느낌이에요. 추천해 드립니다.

 

달콤함   ★★★★

포만감   ★★★

가성비   ★★★★☆

 

by 포켓단

반응형

'푸드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빵부장 초코빵  (0) 2024.01.24
빛 24  (0) 2022.09.03
포켓몬 고오스케익  (0) 2022.08.20
짱구 액션가면 라멘  (1) 2022.08.16
쿠키런 라떼 마법롤  (0) 2022.08.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