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다이어리

짱구 액션가면 라멘

by 포켓단 2022. 8. 16.
반응형

짱구 액션가면 라멘

가격: 4900원

유효기간: 3일

열량: 348kcal

 

짱구-액션가면-라멘입니다.
라면만 보면 정말 맛있어보여요.

 

요즘 SNS상에서 매우 인기가 많은 액션가면 라멘입니다. 이름부터가 라멘인 걸 보니 일본식 라면이겠죠? 어렸을 때 일본에 갔다가 라멘을 먹고 되게 신선하게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일본 라멘은 우리나라 라면과 맛이 아주 다르죠. 그때 이후로 먹은 적이 없어서 그 맛을 조금이나마 다시 느끼고 싶었어요. 점주님들에게 말씀드리자면, 지금은 발주 제한이 걸릴 만큼 없어서 못 파는 상품은 아니니 꼭 넉넉히 발주를 넣으시는 걸 추천해요. 인기 상품은 발주 배수 제한이 언제 걸릴지 모르니까요. 반대로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이고 아직 드셔보시지 못했다면 수량 제한 걸리기 전에 가능한 한 빨리 드셔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우선 눈에 띄는 건 가격입니다. 웬만한 도시락이랑 가격이 비슷해요. 요새 물가도 많이 오른 만큼 5000원에 육박하는 라면은 꺼리실 분도 계실 것 같아요. 구매하실 때 일반 컵라면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좀 더 품격있는 고급라면이라고 생각하시는 게 마음이 편하실 것 같습니다. 게다가 어른들이 보기에 장난스러운 겉표지가 더욱 지갑을 닫게 만드는 요인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물론 짱구는 워낙 오래된 만화고 나이가 있으신 분 중에도 분명 짱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요. 뭔가 가격과 겉표지가 살짝 엇박자인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띠부씰도-들어있습니다.
만화 짱구 띠부씰이 들어있습니다.
냉장보관은-필수
유통기한이-짧습니다.
유통기한이 굉장히 짧습니다.

 

유통기한이 굉장히 짧습니다. 저도 사놓고 확인해보니 벌써 오늘까지여서 깜짝 놀랬습니다. 유통기한이 3일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잘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한가지 특이한 점으로는 컵라면이랑 다르게 냉장보관입니다. 구매하시고 바로 드실게 아니라면 꼭 냉장고에 보관해주세요. 

 

여담으로 제조국명이 대한민국이라고 써져있는데 사실 저건 띠부씰 제조국이 대한민국이라는 뜻입니다.

 

 

김은-따로-들어있습니다.
김은 따로 들어있어요.
면이 꼬들꼬들 맛있어보여요.
라멘-국물입니다.
사진에는 제가 이미 많이 먹은 상태인데 사실 고기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맛 하나만큼은 끝내줍니다. 면도 꼬들꼬들하고 특이한 점으로는 면 일부가 살짝 빨간색인데요. 이 부분은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맛이 딱히 다르게 느껴지지도 않았어요. 그거랑 별개로 전체적인 라멘 맛은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쏠쏠하게 들어있는데 고기가 들어있어서 유통기한이 짧은 것 같습니다. 저는 고기 맛이 굉장히 좋았어요. 김은 따로 들어있는데 저는 다 끓이고 나서 마지막에 넣었습니다. 매운맛은 전혀 없어서 매운 것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굉장히 선호하실 것 같습니다. 정말 담백하고 국물은 환상입니다. 저는 국물도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양은 적당히 많습니다. 열량이 348kcal이라고 쓰여 있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그거보다는 더 배부르게 먹은 것 같아요. 저는 정신 없이 먹었는데 국물을 전부 마셔서 그런지 포만감을 꽤 느꼈습니다. 솔직히 맛있어서 양이 더 많길 바랐지만, 국물을 다 마시면 배가 차기도 하고 보통 라면 국물을 억지로 다 마시는 것 같은 느낌은 전혀 없었어서 좋았습니다.

 

결론

여태껏 리뷰했던 식품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다 먹고 나니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은 별로 안 드네요.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밋밋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매운 것을 기대하지 않으시고 일본 라멘이라는 걸 염두에 두시고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맛도 고급스럽고 가격도 어느 정도 있는 편이어서 사실 짱구 액션가면이라는 포장지와는 잘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고객이 기대하는 내용물과 겉표지의 이미지가 다르다는 사실이 이 라멘의 유일한 단점인 것 같습니다. 

 

달콤함   ★★★★★

포만감   ★★★★★

가성비   ★★★★

 

짱구아빠입니다.
짱구아빠가 나왔네요.

 

P.S. 요즘 유행하는 띠부씰도 들어있으니 짱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석이조입니다.

반응형

'푸드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래프트 크림치즈 샌드  (0) 2022.08.23
포켓몬 고오스케익  (0) 2022.08.20
쿠키런 라떼 마법롤  (0) 2022.08.11
포켓몬 파이리핫소스빵  (0) 2022.08.07
오레오 시나몬번  (0) 2022.08.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