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다이어리

포켓몬 고오스케익

by 포켓단 2022. 8. 20.
반응형

포켓몬 고오스케익

가격: 1500원

유효기간: 3일

열량: 262kcal

 

대표적인 포켓몬빵인 고오스빵이에요.

 

대표적인 포켓몬빵 중 하나인 고오스빵입니다. 어렸을 때 굉장히 좋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로켓단롤보다 더 정이 많이 갔었어요. 둘다 초콜릿빵 컨셉이고 빵도 들어간만큼 여러므로 많이 비슷했어요. 그래도 고오스가 둥글둥글한 이미지인데 고오스빵 역시 원형으로 연상이 잘됩니다. 그런 면에서 디자인과 컨셉은 잘 잡은 것 같아요. 

 

추억보정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뜯어보기 전부터 설레긴 하네요. 

 

 

포켓몬-띠부씰
띠부씰은 언제나 두근거리게 만드네요.

 

역시나 다른 포켓몬빵처럼 띠부씰이 들어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띠부씰 때문에 포켓몬빵을 구매하죠.

 

 

포장이-깔끔해요.

 

 

포장이 깔끔합니다. 덕분에 비닐 안에 부스럼이 아예 없고 집에서 먹고 치울 때 매우 깔끔하게 치웠습니다.

 

 

먹음직스러워요.
굉장히 먹음직스럽습니다.

 

맛있어요. 초코 케이크에 초코크림이여서 초코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좋아할 맛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초코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불호겠지요. 로켓단 초코롤과 비슷한 면이 있지만 빵의 식감에서는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초코롤은 쫀득쫀득하고 고오스빵은 조금 더 부드럽습니다. 

 

양은 적당해요. 열량은 262 칼로리인데 그거보다는 많다고 느껴졌어요. 먹으면서 300은 넘을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만큼 포만감이 있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안에 들어있는 초코크림은 그렇게까지 풍성한 편은 아닙니다. 물론 맛이 느껴지긴 해요. 요새 트렌드는 크림의 양을 많이 늘리는 편인데 크림의 양이 적은 건 살짝 불만이었어요. 아무래도 연세우유빵 같은 경우 크림을 많이 넣고 가격을 올리는 편이라 비교가 조금 되네요. 다만 가격이 1500원으로 훨씬 저렴한 것을 감안해야겠죠.

 

결론

옛날 고오스빵 그대로입니다. 무엇보다 빵이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는 게 마음에 듭니다. 물론 껍질을 벗겼을 때는 부스럼이 잘 떨어지긴 합니다. 만약 집에서 드시는 경우 꼭 접시를 대고 껍질을 벗겨주세요. 한 번 쯤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달콤함   ★★★★

포만감   ★★★☆☆

가성비   ★★★★☆

 

토게피입니다.
옛날에 인기 많던 그 토게피입니다.

P.S. 지우가 들고다니던 그 토게피네요. 마스코트 중 하나가 나와서 반갑네요.

 

by 포켓단

반응형

'푸드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빛 24  (0) 2022.09.03
크래프트 크림치즈 샌드  (0) 2022.08.23
짱구 액션가면 라멘  (1) 2022.08.16
쿠키런 라떼 마법롤  (0) 2022.08.11
포켓몬 파이리핫소스빵  (0) 2022.08.07

댓글